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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방세납세증명서 출력 방법
(지방세납입증명 민원24 활용)
: 보조금을 교부받을 때 법인과 시설 대표는 지방세 체납 사실 여부를 확인을 합니다.
: 지방세납세증명서를 온라인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.
: 민원24 홈페이지에서 출력가능하며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1. 정부 24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: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.
: 로그인하지 않아도 비회원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.
2. 지방세 납세 증명서 메뉴 검색을 합니다.
: 화면 중앙에 보면 검색창이 있는데 검색창에 지방세납세증명서라고 입력 후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여 검색합니다.
3. 민원서비를 확인하고 발급 절차를 진행합니다.
: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을 확인하고 발급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.
4. 회원 신청하기 또는 비회원 신청하기를 합니다.
: 두가지 신청방법 중 택1하여 클릭합니다.
: 비회원 신청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.
5. 비회원 신청하기 클릭으로 진행합니다.
: 동의하기를 클릭합니다.
: 빨강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.
: 입력을 모두 완료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6. 지방세 납세 증명서 발급을 위한 세부사항 입력을 합니다.
: 알림사항을 읽어보고 확인합니다.
: 신청내용을 입력합니다.
: 빨강색 부분은 필수로 입력해야 하며 개인 성명과 생년월일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.
: 증명서 사용목적에 따라 선택하여 입력합니다.
: 대금입금자가 시군구라면 시군구 명칭을 입력합니다.
: 수령방법 및 발급수수를 입력하여 발급을 신청합니다.
7.민원신청하기를 통해 서류를 출력합니다.
: 민원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공동인증서 확인을 해야 하고 이후에 자동으로 출력화면으로 이동됩니다.
: 출력화면에서 프린터로 출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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